2019-48호 교내 오수처리 시설 용역관리

작성자
김포대학교
작성일
2019-09-24 23:34
조회
626
2019-48호 수의계약 공고



1. 공고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 교내 오수처리 시설 용역관리의 건

나. 현황 : 본관 300ton/일, 국제관 150ton/일, 호프관 160ton/일(총 610ton/일)

다. 내용

1) 방류수 수질 기준 : 법적허용 기준치 이하로 관리(당해 연도 기준으로 함)

2) 점검주기 : 매주 1회 이상 방문하여 방류수 및 시설유지관리

3) 관리일지 : 매주 1회 방문하여 점검 후 기록

4) 방류수 수질측정 : 연 2회(방류수 법적 수질에 적합할 것)

5) 멤브레인 세척

가) 연 2회 실시하고 오수처리시설에 악취 및 해충을 억제하여야 함

나) 멤브레인 세척시 유기세정 2hr, 무기세정 1.5hr 세척시간준수

다) 차압 0.5㍴/㎠ 이하로 유지

6) 기존설비소보품(전구, V벨트, 오일, 약품, 구리스 등) 무상교체

7) 관리업체책임 : 오수처리시설 기술관리 대행 중 수질 초과 및 업무 소홀로 인한 오수처리시설

고장 및 파손 시 관리업체의 책임으로 함

라. 기간 : 2019.11.01.(금) ~ 2020.10.31.(토)

마. 방법 : 일반경쟁(최저가 견적)

바. 서류접수 마감일시 : 2019.10.01.(화) 12:00, 스타빌



2.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76조에 의한 유자격자

나. 멤브레인 시스템 관리운영 3년 이상인 업체

다. 수질환경기사 이상의 기술 인력이 방문점검 가능업체

라. 김포관내 개인하수 처리시설 등록업체

마. 공고일 현재 주된 사업소가 인천 또는 김포에 소재한 업체

바. 서류접수 마감일 이전에 현장방문이 가능한 업체



3. 참가 방법 : 김포대학교 입찰대행업체(스타빌) 프로그램에 등록 후 참가



4. 업체 선정 : 본교 예산대비 최저금액을 제시한 업체



5. 제출서류 (스타빌로 제출)

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나. 견적서 1부



6. 유의사항

가. 상기 외 궁금하신 점은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문제에 대하여는

서류를 제출하신 업체의 책임임을 알려드립니다.

나. 본 공고의 제출서류는 마감 시간 전에 스타빌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다. 업체 선정 후 제출 서류가 미비하면 계약이 취소될 수 있으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라. 용역에 관한 문의는 사무처 시설팀(031-999-4139 오무연)로, 공고에 관한 문의는 사무처

(031-999-4744 양현수)로 하시기 바랍니다. 끝.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9. 09. 24.



김 포 대 학 교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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