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전문대학정시박람회] ‘미래지향 학과 포진’ 김포대
2020정시 지원횟수 무제한.. 접수 13일까지
[베리타스알파=나동욱 기자] 김포대가 2020정시 모집을 앞두고 전문대학 입학정보박람회에 참여, 입시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박람회는 4일까지 양재aT센터 제2전시관에서 오전10시부터 5시까지 열린다.
포진한 학과들의 면면이 김포대의 지향점을 적시하고 있다. 3년제 실용음악과를 비롯해 글로벌실용무용과는 K-POP계열로 돋보인다. 4년제인 호텔조리과와 호텔조리학과, 호텔제과제빵과는 K-FOOD계열로의 포부다. 뷰티아트과 인테리어디자인과, 4년제인 인테리어디자인학과, 시각디자인과 게임콘텐츠과는 K-BEAUTY&DESIGN계열로의 포부다. 항공관광경영과 철도경영과 호텔경영과 역시 만만치 않은 진용이다. 세무회계정보 마케팅경영 부동산의 경영계열, 유아교육 보건복지 사회복지 경찰경호행정 경찰무도의 교육복지계열, 정보통신 항공전기전자 로봇자동화 전기자동차 스마트팩토리IT융합의 전기전자계열 외에 컴퓨터계열 산업안전환경계열까지 하나같이 전통에서 발전해 미래와 세계를 지향하는 학과들로 풍성하다. 특히 챠밍스킨케어과 경찰무도과 스마트팩토리IT융합과는 계약학과로 안정된 사회진출을 보장한다. 뚜렷한 미래직업을 지닐 수 있는 학과개설의 위용이 김포대의 유연한 경쟁력의 바로미터 역할을 하고 있는 것이다.
김포대는 2020정시에서 정원내외 총 322명을 모집한다. 정원내 일반전형은 학생부30%+수능70%를 기본으로, 실용음악은 실기100%, 뷰티아트는 학생부100%로 반영한다. 원서접수는 13일까지 실시한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