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과

Dramatic Performance

공연예술 연기자와 미디어 매체(융합예술 관련) 전문 연기자 구분 없이 종합형 멀티 플레이어 연기자를 목표로 21세기 융합형 예술시장에 역동적이며 창의적인 예술인재를 양성 하고 배출하고자 합니다.

프로연기자의 기술에 대한 지식, 기술, 태도를 가지고, 현장에서 변화하는 연기자의 트렌드에 유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기술과 전공능력을 발휘하는 멀티형 연기자의 양성을 목표로 합니다.

∎ 현장실무에 적합한 연기자 교육체제로 전환 및 발전

∎ 연기분야 트렌드와 동향을 기점으로 멀티형 연기자 전문가 배양

∎ 연기관련 다양한 직무의 이해와 수행능력 배양

학과 소개

연기과는 공연예술 연기자와 미디어 매체(융합예술 관련) 전문 연기자 구분 없이 종합형 멀티 플레이어 연기자를 목표로 21세기 융합형 예술시장에 역동적이며 창의적인 예술인재를 양성 하고 배출하고자 합니다.

교육과정 : 다양한 연기 매체를 이해하고 메커니즘과 극의 흐름 파악 및 근성 있고 능동적인 연기를 만들기 위해 몸과 소리, 상상력, 인물창조를 실연하는 이론과 실기의 실습훈련을 진행합니다.

특 성 화 : 창의적 프로덕션으로 명품콘텐츠 생산과 연기자의 배출

매해 K-culture 글로벌 연합 오디션을 통하여 연기자 오디션 기회제공 및 젊은 연극제, 대학 연극제를 통한 실무경험 제공, 유튜브크레이터과(웹 드라마, 단막극) 실용음악과(창작 뮤지컬 제작)와의 융합 콘텐츠 제작을 통하여 다양한 활로의 확보를 통한 연기자로써 경쟁력 강화

2024 학과소개 보러가기  

졸업 후 진로

  • 연기 Ent 산학협력 취업처
  • 엔터테인먼트 소속 연기자(필름있수다, FNC JIC 등), 극단 소속 연기자(문화나눔 뚜리, 불의전차, 목화 등), 에이젼시 소속 연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