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경영과
Department of Marketing Management
마케팅경영과의 교육목표는 인공지능, 빅데이터 등 4차산업 시대에 부합하는 창의적 융합형 마케팅 전문가를 양성하는데 있습니다. 목표 달성을 위해 학과 운영전략인 ‘기본에 충실한 마케팅 전문인력 양성’ 기반 위에서 산업현장의 요구에 부합하는 인재를 육성합니다.
학과 소개
마케팅경영과는 고객가치 창출과 경쟁 우위 확보를 위하여 체계적인 조사와 효율적인 마케팅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할 수 있는 창의적 전문경영인을 양성합니다. 마케팅이 더욱 강조되는 글로벌 시장 환경에서 고객 중심의 경영과 지속 가능한 성장에 기여하는 실무 중심의 교육과정을 운영합니다.
졸업 후 진로
- 국내외 기업 마케팅 및 광고홍보, 경영지원 분야
- 공공기관 및 협회, 비영리 기관 마케팅 분야
- 학사학위 4년제 대학, 전공심화과정(경영학과) 편입
자격증
■ 유통관리사
■ SMAT
■ CS리더스관리사
■ 텔레마케팅관리사
■ 사회조사분석사
■ 스포츠경영관리사
■ 샵마스터
■ GTQ 그래픽기술자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