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대 대학일자리센터, 예비 취·창업자 위한 ‘제6회 창업아이템경진대회’ 개최

김포대 대학일자리센터, 예비 취·창업자 위한 ‘제6회 창업아이템경진대회’ 개최

[대학저널 신효송 기자] 김포대학교(총장 김재복) 대학일자리센터(센터장 정현원)가 지난 9일 ‘2019학년도 제6회 창업아이템경진대회’를 개최했다.

창업아이템 경진대회는 김포대의 학생들의 창업 및 창의적 능력을 배양함과 동시에 예비창업자 발굴을 목적으로 마련됐다. 창업동아리, 창업을 희망하는 학생, 창업교과목 수업을 듣는 학생 등 다양한 학과의 참가자들이 모집됐다.

이번 경진대회에는 총 11개의 팀(마케팅경영과, 보건행정과, 멀티미디어과, 부동산과. 전기자동차과, 정보통신과, 호텔조리과)들이 본선에 진출했다. 대상 1팀, 금상 1팀, 은상 1팀, 동상 3팀, 장려상 4팀, 특별상 1팀 등 상장과 부상이 주어졌다.

대회 대상은 ‘움자(움직이는 의자)’를 주제로 발표한 보건행정과 천지창조 팀(김조은, 박현정)이 수상했다. 학생들은 “지도교수님(보건행정과 김선희)께서 지속적인 멘토링과 지지로 인하여 좋은 성과를 받을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김포대 대학일자리센터 정현원 센터장은 “앞으로 교내의 취·창업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방안을 제시하고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Let’s block ads! (Why?)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