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정보시스템

수강신청, 성적확인, 학생 공지사항, 등록금고지서 확인은 모두 김포대 종합정보시스템에서 가능합니다.

신입생 가이드

이럴 땐 어디로 갈까요? 담당기관과 문의처가 한눈에 정리된 가이드로 똑똑한 새내기 활동을 시작하세요.

장학제도

김포대학교는 다양한 교내외 장학제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나에게 맞는 장학제도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증명서 발급

김포대학교의 졸업증명서, 성적증명서 등 각종 증명서 발급과 휴학, 복학 등의 학사행정에 관해 알려드립니다.

글로벌 현장실습

김포대학교는 글로벌 현장실습을 통해 세계를 움직이는 실무능력을 배양하여 글로벌 인재를 양성합니다.

세계를 움직이는 힘,

세계를 움직이는 K.

 

K-Culture,

Kimpo University.

 

대학 특성화사업의 중심축 K-Culture

김포대 글로벌캠퍼스에서 시작됩니다.

ukp_1000_500

글로벌캠퍼스 | Global Campus

경기도 김포시 모담공원로 10 (운양동)
10, Modamgongwon-ro, Gimpo-si

gkc01-1000x500

글로벌케이컬쳐센터

Global K-Culture Center

본관01_1000_500

월곶캠퍼스 | Wolgot Campus

경기도 김포시 월곶면 김포대학로 97
97, Gimpodaehak-ro, Wolgot-myeon, Gimpo-si

혁신교육으로 미래 인재를 양성하는 글로벌 대학교

세계를 움직이는 힘! 김포대학교입니다.

 

VISION HOPE 2025

이용안내

수강신청, 성적확인

수강신청, 성적확인, 학생 공지사항, 등록금고지서 등 우리에게 필요한 건 모두 신규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종합정보시스템 바로가기  

신입생 가이드

김포대학교 새내기를 위한 가이드! 이럴 땐 여기로 가세요! 담당기관과 문의처를 한눈에 알기쉽게 정리된 가이드 표로 똑똑한 새내기 활동을 시작해 보시기 바랍니다.

자세히 보러가기  

증명서 발급

김포대학교의 졸업증명서, 성적증명서 등 각종 증명서 신청 및 발급과 휴학, 복학 등의 학사 행정 신고에 관한 절차에 관해 설명합니다.

자세히 보러가기  

장학/대출 제도

김포대학교는 다양한 교내 및 교외 장학제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나에게 맞는 장학제도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자세히 보러가기  

해외교류 글로벌 현장실습

김포대학교는 본교생의 글로벌 현장실습 프로그램의 단계별 확대로 국제 감각 및 실무 배양을 통한 글로벌인재 양성사업 추진합니다.

자세히 보러가기  

무선랜(Wi-Fi) 이용 안내

– 보안 강화를 위해 암호화되지 않은 kp-open 망은 안내 페이지용으로만 서비스합니다. –
자세히 보러가기  

대학 보도자료

김포대, 명은커리어와 업무협약…미래인재 양성을 위한 맞춤형 취업서비스 제공

김포대학교 미래인재센터(센터장 정현원)는 지난 18일 취업 전문기업 ㈜명은커리어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김포대학교 학생들에게 직업상담, 구인기업 발굴 및 일자리 매칭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김포한강신도시 운양동에 새롭게 확충된 김포대학교 글로벌캠퍼스에서 진행되었으며 김포대학교 미래인재센터 정현원 센터장과 ㈜명은커리어 이서윤 대표가 참석했다. 정현원 김포대 미래인재센터장은 “고용노동부, 경기도 등의 국가기관에서 주최하는 다양한 일자리 사업운영 노하우를 가진 취업 전문기업 ㈜명은커리어와의 […]

김포대 실용음악과 재학생 나영, ‘미스트롯3’ 최후의 톱7 결승 진출

김포대학교 K-Culture계열 실용음악과 23학번 김나영(이하 ’나영’) 학생이 지난달 29일 방송된 TV 조선 ‘미스트롯3′ 11회 톱7 결정전에서 최종 2위를 기록하며 결승에 올랐다. 이날 방송에서는 작곡가 신곡 미션이 펼쳐졌는데 나영은 ‘알고보니 혼수상태’와 ‘선희’ 작곡의 ‘99881234’를 선택,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유쾌한 안무까지 더하면서 제2의 국민체조 송을 탄생시키며 준결승전 최종 2위를 기록했다. 나영은 장민호와 장윤정의 극찬을 받으며 마스터 점수 […]

김포대학교는 미래교육 혁신을 선도합니다.

여러분의 꿈이 실현되는 곳, 김포대학교

Creative Minds, Kimpo Univers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