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어 영역 비교과 프로그램 시행으로 재학생 글로벌 역량 강화

외국어 영역 비교과 프로그램 시행으로 재학생 글로벌 역량 강화

김포대학교(총장 정형진) 교육지원센터가 재학생들의 글로벌 역량 강화를 목적으로 외국어 영역 비교과 프로그램을 4월 20일 (월)부터 10주간 시행한다.

외국어 영역 비교과 프로그램은 More True Stories, Speaking Class, Writing Class, Interview English 총 4개의 주제로 프로그램으로 구성, 원어민 교수와의 수업 진행으로 재학생의 영어 어휘력 및 회화능력 향상은 물론, 글로벌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하였다. 특히, Interview English 프로그램에서는 최근 영어 인터뷰 및 자기소개서 요구가 많아지는 취업 시장에 맞춰, 영어 면접시 자주 사용되는 질문 및 답변을 익힐 수 있도록 하여 취업 훈련이 가능하도록 하였다.

수업은 대면교육 실시일 이전인 5월 4일까지 Office365의 Teams를 활용하여 실시간 온라인 강의로 시행하고, 수강생은 장학금 혜택이 있는 김포대학교 UKP 마일리지를 1회당 10점씩 부여받을 수 있다.

교육지원센터 이종원 센터장은 “평소 영어 능력을 향상하고 싶어하던 재학생들을 위해 4개의 주제로 프로그램을 구성하였다. 각 프로그램은 중복 수강이 가능하다”라며 “재학생들이 외국어 영역 비교과 프로그램을 적극 수강하여 글로벌 역량 강화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