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대, 키움 프로야구단과 함께하는 스포츠 마케팅 특강
김포대학교 마케팅경영과가 키움히어로즈 프로야구단과 함께 프로야구산업 마케팅 특강을 실시한 가운데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김포대학교)
(경기=NSP통신) 김여울 기자 = 김포대학교(총장 정형진) 마케팅경영과는 지난달 28일 키움히어로즈 프로야구단과 함께 재학생의 직무역량과 취업지원 강화를 목적으로 프로야구산업 마케팅 특강을 실시했다.
코로나19로 인해 대면 방식의 특강 운영이 어려워짐에 따라 Microsoft Teams를 활용한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했다.
이날 특강을 진행한 키움히어로즈 홍보/마케팅 총괄 강태화 상무는 강의에서 “프로야구는 스토리가 있는 콘텐츠를 기반으로 고객에게 감동과 즐거움을 제공하는 감성 콘텐츠 산업”이라고 강조했다.
조휘형 김포대학교 마케팅경영과 학과장은 “예비 마케터에게 요구되는 직무역량을 강화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이번 특강이 역동적인 스포츠비즈니스 환경에서 마케터로 성장하기를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NSP통신 김여울 기자 yeoul@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