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대, ‘2022학년도 수시 전문대학 입학정보박람회’ 참여 준비 박차
김포대학교(총장 박진영)가 9월 10일부터 12일까지 양재 aT센터 제2전시관에서 열리는 ’2022학년도 수시 전문대학 입학정보 박람회’에 참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에서 주최하는 이번 박람회는 전문대학의 진학정보와 진학상담 등을 통합적으로 한 자리에서 제공함으로써 적성과 능력에 맞는 대학과 전공을 선택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한다.
김포대학교 입시홍보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해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해 입시박람회가 잇따라 취소되어 입시정보제공에 어려움이 있었지만, 올해 입학정보 박람회를 방문하는 학생 및 학부모에게 ‘매력적인’, ‘오고 싶은’ 학교가 될 수 있도록 김포대만의 특색 및 장점을 이용한 입시정보제공 및 홍보에 만반의 준비를 가하고 있다”고 포부를 전했다.
김포대학교는 입학 담당자와 더불어 인기 학과의 학생 및 교수들이 직접 나서 학과를 소개하고 면접 및 취업 관련 자격증 등에 대한 세세한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포대 이상규 입학홍보처장은 “전문대학 박람회는 학생과 학부모들이 대학진학을 위해 직접 방문해 현장에서 대학 정보를 직접 확인하고 체험하는 좋은 기회”라며 “김포대는 유익한 정보 제공은 물론 효과적인 상담이 이뤄질 수 있도록 특화된 맞춤형 상담을 운영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김포대는 9월 10일부터 수시 1차 원서접수를 시작하며, 수시 1차 일반전형에 총 634명의 학생을 모집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김포대학교 입학안내 홈페이지(https://ukp.ac.kr/admission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