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대 실용음악과 학생 경기사랑 대학생 창작콘텐츠(UCC) 공모전 대상 수상

김포대 실용음악과 학생 경기사랑 대학생 창작콘텐츠(UCC) 공모전 대상 수상

경기도의 문화, 관광, 역사, 예술 등 자랑거리를 대학생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여 경기도를 홍보함은 물론 경기도에 대한 대학생의 관심을 확대하기 위해 시행하는 『2021 경기사랑 대학생 창작콘텐츠(UCC) 공모전』의 단편부문에서 김포대학교 실용음악과 소속의 주지현 학생이 대상의 영광을 안았다.

이번 공모전은 ‘경기도의 모든 것을 들여다 본다 ZOOM-IN 경기!’를 주제로 전국 대학생에 경기도를 홍보하고 대학생의 시각에서 해석한 참신한 창작물을 통해 도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공모 결과 총 65편의 작품이 출품됐으며, 영상·미디어·광고 등 관련분야의 대학교수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 심사 50점과 전 국민이 참여가능한 SNS 심사 50점을 합산해 점수가 높은 순으로 분야별 수상작을 선정하였다.

주지현 학생의 ‘너도 나도 행복도 경기도‘라는 작품은 자작곡을 바탕으로 경기도 지역화폐를 활용하여 행복한 하루를 보낸다는 내용의 독창적인 구성과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작품으로 이번 공모전 단편부문의 대상 수상작으로 선정되었다.

수상작은 ‘경기사랑 대학생 창작콘텐츠(UCC) 공모전’ 공식 홈페이지(http://www.gyunggiucc.com)를 통해 발표되었으며, 대상 수상자에게는 경기도지사 상장 및 소정의 상금이 수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