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의 모든 것(MUSA&WNGP), 김포대학교 레저스포츠과와 MOU체결
김포대학교(총장 박진영) 레저스포츠과가 지난 2022년 3월 15일 김포대학교 2층 회의실에서 운동의 모든 것(MUSA&WNGP)와 양 기관의 발전을 위한 산학협력 협약 체결식을 개최했다.
이번 협약식은 운동의 모든 것에서 개최되는 피트니스 대회인 MUSA와 WNGP에서 수상한 선수들을 위한 신입생 선발과 김포대학교 레저스포츠과의 홍보를 위한 목적으로 체결됐다.
또한 재학생 졸업생들의 취업 기회까지 제공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운동의 모든 것은 피트니스대회(MUSA&WNGP)를 주최, 주관하며 보디빌딩과 스포츠모델을 양성하고 있다.
1년에 70회 정도의 대회를 개최하여 스포츠 산업에 발전을 기여하고 있다.
운동의 모든 것 석현 대표는 “연평균 1만2천명 정도의 선수들이 대회에 출전 한다.
대회에서 입상을 하는 선수들에게 김포대학교 레저스포츠과를 홍보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짐으로써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
또한 김포대학교 레저스포츠과와 좋은 관계를 형성하여 큰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기대한다.”라고 말했습니다.
김포대학교 레저스포츠과 김현문 학과장은 “레저스포츠과와 운동의 모든 것 양 기관의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이고, 신입생뿐만 아니라 재학생 졸업생들을 위해 운동의 모든 것(MUSA&WNGP)과 함께 연구와회의를 할 것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