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대학교, 지역고교 교장단 간담회 개최
특성화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글로벌 리더를 양성하는 김포대학교가 9월20일 김포시 관내 교장 및 고교 관계자를 초청하여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간담회는 김포시 9개 고등학교에서 방문해 김포대학교의 특성화 프로그램을 통한 성과를 보여주는 홍보영상 시청 및 입학전형을 설명하는 자리를 가졌으며 교육기관 간의 상호협력 및 업무교류를 통해 학생들의 입시에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되었다.
참여한 고교 관계자로는 김포외국어고등학교 김수상교장, 김포고등학교 강영길교장, 김포제일고등학교 정선주교장, 양곡고등학교 이윤익교장, 통진고등학교 김재곤교장, 고촌고등학교 김창희교장, 풍무고등학교 김지영교장, 마송고등학교 이홍용교장, 하성고등학교 허진철교장이 참여하였으며 이들은 김포대학교 방문을 통해 김포시 고등학생의 입시활동에 도움을 주고 싶어 참석하였다고 밝혔다.
간담회에는 김포대학교 총장 및 부서장도 참석했으며 캠퍼스투어 및 태권도융합과 수업참관 등을 통해 생생한 교육활동 모습을 공유하였다.
김포시 고등학교 교장단은 김포대학교의 수준 높은 실습 환경과 교수진을 보고 감명받았으며 이에 김포대학교 박진영 총장은 “고교 재학생들의 진학을 돕고, 학교 간 교류 협력을 위하여 김포대학교를 방문해준 김포시 고등학교 교장단분들께 감사하며, 4차산업혁명시대 혁신교육으로 미래인재를 양성하는 ‘글로벌 대학’으로서 대학의 교육목표와 핵심역량 강화를 목표로 문화중심을 이끌어 갈 창의성과 유연성을 갖춘 미래 문화콘텐츠 창의혁신인재 양성을 목표로 더욱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김포대학교는 교장단 간담회 외에도 입시박람회나 다양한 관내 학교와의 협업 등을 통해 학생들의 맞춤형 진학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김포대학교의 입시 관련 정보는 https://ukp.ac.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