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대학교 산업인력 양성을 위한 글로벌 디스플레이 브랜드 벤큐 업무 협약 체결
포대학교와 벤큐 학교 발전과 인력 교류를 위한 업무 협약 체결
벤큐, 김포대학교에 모니터 지원을 통한 교육 환경 제고
공모전, 인턴십 등 다양한 프로그램 통해 ‘실무형 인재’ 양성에 일조할 것
김포대학교 (총장 박진영, https://ukp.ac.kr) UKP 미래경영연구소와 글로벌 디스플레이 브랜드 벤큐(지사장 소윤석, http://BenQ.co.kr)는 학교 발전과 산업 인력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한다고 밝혔다.
BenQ Group은 전세계 100여 개 국가에 첨단 디지털 기기에 대한 마케팅 및 세일즈를 지원하는 글로벌 IT기업으로, 6개의 브랜드 계열사와 세계 3대 LCD패널 제조사인 AUO를 포함한 15개의 자회사를 독립적으로 운영, 시너지 효과를 창출해 내고 있습니다. 특히 세계 톱 LCD디스플레이, 프로젝터, 노트북, 디지털 카메라, 휴대폰 및 컴퓨터 주변기기, 의료 장비 기술의 리더로서 광범위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BenQ는 “Because it matters”라는 브랜드 정신을 바탕으로 풍요로운 삶에 영향을 미치는 가치에 헌신합니다. 당신의 삶을 풍요롭게 만드는 모든 것이 우리에게도 가장 중요하다는 믿음은 BenQ의 제품 개발, 비즈니스 모델, 파트너십과 기업 문화 모든 곳에 녹아 있는 브랜드이다.
벤큐코리아 소윤석 지사장은 “창의적이고 현실적인 교육을 통해 미래 세대를 양성하는 데 주력하고 있는 김포대학교와 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며, “김포대학교 학생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실무 능력을 높일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김포대학교 UKP미래경영연구소 이우영 소장은 “학생들의 교육환경 개선을 위한 모니터 지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벤큐와의 다양한 협업을 통해 산업현장에서 원하는 인재 양성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