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대 실용음악과 재학생 ‘위나’ 원이X연서의 유닛, 신곡 ‘바람’ 정식 발매
김포대학교(총장 박진영) K-Culture 계열 실용음악과는 지난 4일 본교에 재학 중인 걸그룹 ‘위나(We;Na)’의 원이와 연서가 구성한 특별 유닛의 신곡인 ‘바람’이 정식 발매되었다고 밝혔다.
4인조 걸그룹으로 편성된 위나는 지난해 9월 ‘Like Psycho(싸이코라도 좋아)’를 발표했으며, 올해 6월 디지털 싱글 ‘Queen’을 발매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다.
소속사 알비씨 어뮤즈먼트에 따르면 원이와 연서가 글로벌 프로젝트 걸그룹 ‘퍼즐(PUZZLE)’ 합류가 확정된 만큼 이번 유닛 활동을 통해 위나의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하겠다는 각오가 남다르다고 밝혀 팬들의 기대와 가요계의 시선이 주목되고 있다.
이번에 발표한 원이와 연서 유닛의 싱글 ‘바람’은 걱정과 근심을 바람에 날려보내고 싶다는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어쿠스틱 기타 연주에 원이와 연서의 서정적인 보컬이 담겨 가을의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곡이다.
또한 이번 앨범은 ‘개나리싸운드’ 스튜디오 대표이자 원이와 연서가 재학중인 김포대학교 실용음악과에서 작편곡을 지도하는 홍성준 교수가 직접 믹싱과 마스터링 작업을 진행했다.
김포대 실용음악과 하승목 교수의 프로듀서팀 ‘투챔프’와 재학생들이 함께 참여한 지난 앨범 ‘Queen’에 이어 이번 유닛 앨범 또한 김포대 실용음악과 홍성준 교수의 참여로 학과 차원의 지속적인 교수-학생 중심의 실무교육이 왕성하게 이루어지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원이와 연서가 재학중인 김포대 실용음악과는 프로 뮤지션 양성을 위한 2024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수시 2차 모집을 11월 10일부터 24일까지, 정시모집을 2024년 1월 3일부터 15일까지 진행한다.
원이와 연서의 신곡 ‘바람’은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