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대, ㈜명은커리어와 취업역량강화 MOU 체결

김포대, ㈜명은커리어와 취업역량강화 MOU 체결

 

김포대학교(총장 박진영)는 김포대학교 재학생과 졸업생의 취창업을 지원하는 미래인재센터(센터장 정현원)가 지난 1월 21일 취업전문기업 ㈜명은커리어와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은 김포대학교 글로벌캠퍼스에서 김포대학교 미래인재센터 정현원 센터장과 ㈜명은커리어 이서윤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협약을 체결하고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이번 협약식에서 김포대 미래인재센터 정현원 센터장은 “2024년에 이어 올해도 ㈜명은커리어와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 지난해 ㈜명은커리어의 국민취업지원제도에 참여한 학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았던 만큼 올해도 다양한 취업지원 프로그램을 학생들에게 제공해주시길 기대한다”며 “특히 어려운 채용 시장에서도 학생들이 다양한 취업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양 기관이 긴밀히 협력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명은커리어는 고용노동부, 경기도 등 국가기관과 협력하여 다양한 일자리 사업을 운영하며 직업상담, 구인기업 발굴, 일자리 매칭 등 취업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김포대 학생들의 취업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김포대 학생들에게는 국민취업지원제도 1:1 출장 상담, 이력서 첨삭, 면접 컨설팅 등 취업 지원 서비스는 물론 국민내일배움카드를 활용한 직업훈련 참여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에 따라 김포대학교는 학생들의 취업 경쟁력을 제고하고 취업 역량을 강화하여 K-Culture 특성화 교육을 중심으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대학의 전략을 강화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