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대학교 유튜브크리에이터과, ‘1인 미디어’ 최신 장비 활용 특강 개최

김포대학교 유튜브크리에이터과, ‘1인 미디어’ 최신 장비 활용 특강 개최

김포대학교(총장 박진영) 유튜브크리에이터과는 지난 9월 18일 김포대학교 글로벌캠퍼스에서 유튜브크리에이터과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1인 미디어 창작자를 위한 장비 활용 특강을 개최했다.

이번 특강은 인터넷방송 글로벌 오디오 브랜드 ‘마오노 코리아’ 박훈일 대표가 ▲AME2G2 Gen2 리버브 시연 및 MR 데모 체험 ▲장비 전시 ▲Q&A와 유퀴즈 경품 증정 등으로 진행돼 최신 장비 활용법과 콘텐츠 협업을 주제로 한 실전 특강 및 퍼포먼스 수업을 진행하며 학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김포대학교와 마오노 코리아는 지난 6월 K-콘텐츠 크리에이터 양성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한 바 있으며 양 기관은 이번 특강을 계기로 미디어 장비를 기반으로 콘텐츠 제작 협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특히 김포대학교 유튜브크리에이터과 재학생들이 직접 참여하는 실습형 프로젝트를 통해 최신 장비 활용 능력과 크리에이터로서의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김포골드라인 운양역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한 김포대학교 글로벌캠퍼스에서 모든 학과 수업이 이루어지는 김포대학교는 4차산업혁명 시대에 부합하는 맞춤형 교육과 산학협력 프로그램을 강화해 글로벌 미래인재를 양성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2026학년도 수시 1차 원서접수는 9월 8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김포대학교 입학홈페이지 또는 입학처(031-999-4039)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