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경영과| 문화마케팅 현장체험활동 진행
김포대학교(총장 김재복) 마케팅경영과는 지난 3월 문화마케팅 현장체험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마케팅경영과는 다양한 산업에서 마케팅이 적용되는 사례를 찾아 직접 눈으로 보고 듣는 현장 교육프로그램을 기획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마케팅경영과의 3월 현장체험 주제는 ‘문화마케팅!’ 문화마케팅 현장체험은 우리나라 공연문화의 메카인 서울 혜화동 대학로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대학로가 어떻게 대중적인 장소로 발돋움하였는지, 그로 인해 변화된 상권 및 대중들의 인식 등을 알아보며 마로니에 공원을 걸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
|마케팅경영과| 문화마케팅 현장체험활동 진행
김포대학교(총장 김재복) 마케팅경영과는 지난 3월 문화마케팅 현장체험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마케팅경영과는 다양한 산업에서 마케팅이 적용되는 사례를 찾아 직접 눈으로 보고 듣는 현장 교육프로그램을 기획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마케팅경영과의 3월 현장체험 주제는 ‘문화마케팅!’ 문화마케팅 현장체험은 우리나라 공연문화의 메카인 서울 혜화동 대학로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대학로가 어떻게 대중적인 장소로 발돋움하였는지, 그로 인해 변화된 상권 및 대중들의 인식 등을 알아보며 마로니에 공원을 걸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
|마케팅경영과| 문화마케팅 현장체험활동 진행
김포대학교(총장 김재복) 마케팅경영과는
지난 3월 문화마케팅 현장체험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마케팅경영과는 다양한 산업에서 마케팅이 적용되는 사례를 찾아
직접 눈으로 보고 듣는 현장 교육프로그램을 기획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마케팅경영과의 3월 현장체험 주제는 ‘문화마케팅!’
문화마케팅 현장체험은 우리나라 공연문화의 메카인
서울 혜화동 대학로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대학로가 어떻게 대중적인 장소로 발돋움하였는지,
그로 인해 변화된 상권 및 대중들의 인식 등을 알아보며
마로니에 공원을 걸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대학로하면 빼놓을 수 없는 연극 관람!
학생들은 대학로 최고 인기 연극을 관람하며
문화 상품에 대한 이해를 돕고 문화 소비를 촉진시키는
마케팅 활동을 관찰하였습니다.
마케팅경영과 이종원 학과장님은 재학생들이
마케팅 학문에 흥미를 갖고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학과 차원에서 다양한 현장 프로그램을 마련할 것이며,
궁극적으로 학생들의 진로 설정과 목표 의식 고취에
도움을 주고 싶다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