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대 보건행정과 장학금 전달식 및 산·학 협약체결

김포대 보건행정과 장학금 전달식 및 산·학 협약체결

image
사진제공=김포대학교

김포대학교 보건행정과는 지난 11월7일 대학 산학협력단에서 장학금 전달식 및 산·학협력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은 산학협력단 김국선 단장이 배석한 자리에서 김포대학교 보건행정과 권진 교수와 아비스간병인협회 양미숙 협회장과 이루어졌으며, 아비스간병인협회에서는 김포대학교 보건행정과 학생들에게 장학금 10,000,000원을 2014년부터 매학기 100만원 (년200만원씩) 5년간 분할 지원하기고 약정했다.

이번 협약은 아비스간병인협회와 보건의료 관련 전문 인력을 즉시 지원할 수 있는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상호 협력을 주요사항으로 하고 있다.

김포대학교 보건행정과는 21세기 보건의료 관련 산업이 전문화 및 정보화에 따라 보건의료 현장요구에 적합한 경쟁력 및 창의력을 갖춘 보건의료분야의 전문인을 양성, U-health 기반의 보건의료서비스를 선도 할 수 있는 전문지식 및 지성과 인성을 갖춘 인재를 양성함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김포대학교 보건행정과는 산업현장이 요구하는 맞춤형 교육운영은 물론 다양한 경로를 통하여 대학에서 지원하는 장학금에 추가로 학과 차원에서 장학기금을 마련하여 보건행정과 학생들을 위해 장학금 지원사업도 계속하기로 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