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대학교 입학상담 게시판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52조에 의거하여 해당 게시글에 개인정보 관련 내용이 있을시 통보 없이 삭제 되오니 이점 참고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강의 시간표 및 강의시간 관련 문의드립니다.

작성자
김형진
작성일
2023-09-25 23:24
조회
5181
안녕하세요 .
1학년 부동산학과 산업체반에 재학중인 학생입니다.

먼저, 열정적인 강의와 실무와 경험, 지식을 바탕으로 강의를 해주시는 교수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얼마 전 타 학과에서 강의시간을 지키지 않아 민원이 발생했다는 이유로
강의시간을 준수하겠다는 교수님의 말씀을 들었습니다.

어느학과의 어떤 교수님인지 잘 모르겠으나, 최근들어 저희 부동산학과 강의시간의 시간표와 강의시간이 이해가안되어 상담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1. 정해진 강의 시간을 넘어 다음 강의에 지장을 주는 경우
ㄴ 교수님의 깊은 열정에 다음 강의 시간의 차질 및 다음 과목 교수님에게의 죄송함을 오롯이 학생들이 감당합니다.
2. 교학처(?)에서 학생들에게 알려준 시간표와 교수님들이 알고계시는 시간표가 다른 경우
3. 수 많은 단체카톡 초대 후 새벽까지 울리는 카톡음
ㄴ 새벽까지 무분별하게 울리는 카톡은 수업내용 및 저희가 공부하고 연구하는 분야에 관련이있는 정보인가 싶은 알 수
없는 카톡이 많습니다.
ㄴ 저희도 궁금하고 여쭤 보고싶은 내용이 많지만 새벽에 연락을 드리진 않습니다.

또 한 해당글의 취지와는 맞지 않으나, 산업체반은 직장 혹은 사업자가 있는 경우에 한하여 입학을 할 수 있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왜 저희에게 취업관련 공지와 진로 상담에 관한 연락 및 공고가 오는지 도무지 이해가 되질 않습니다.
물론 일부 학우들께서는 이직의 생각이 있을 수 있으나, 부동산에 관련되지 않은 업의 채용공고는 학교 내 게시판을 이용하였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많은 학우들과의 다같이 공부하며 친분을 쌓고 교류의 장을 만들어 주신 김포대학교에 정말 감사함을 느낍니다.
강의와 내용과 시간은 교수님들의 재량이라 들었습니다. 하지만 쉬는 시간, 끝내는 시간, 시작하는 시간을 준수하여
교수님들께서 준비하신 강의내용을 보다 더 집중력있게 듣고싶습니다.

타 학과 교수님의 시간 미준수로 인해 저희 학과 강의 시간에 지장이 생긴거라면 정말 납득 할 수 없을것 같습니다.

주차관련 문제로 인한 피곤함, 강의 시간의 문제, 무분별한 새벽 카톡으로 인한 스트레스로 주변 사람들에게 제가 다니는 김포대학교의 추천이 망설여지는 상황까지 오고있습니다.
학생들 스스로가 주변인에게 추천을 할 수 있는 그런 김포대학교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글을 적어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