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대, 2014학년도 제18회 학위수여식

김포대, 2014학년도 제18회 학위수여식

김포대학교(총장 남일호)가 지난 23일 제18회 학위수여식을 교내 변안나기념관 4층 기념홀에서 가졌다.

이 날 수여식에는 학교법인 김포대학 전홍건 이사장, 홍철홍 국회의원, 유영록 김포시장, 김포시의회 유영근 의장, 해병 제2사단 전진구 사단장, 김포문화원 이하준 원장, 김포대 평의원회 신광식 의장 등 내빈과 졸업생들이 참석했다.

2014학년도 학위수여식에서는 4개 학부 25개 학과 총1,128명의 전문학사를 배출했다.

전체수석 이사장상은 사회복지과 김지영, 전체차석 총장상은 e-비즈니스과 김세종, 국회의원상 항공전기전자과 윤대규, 경영정보과 오수정, 김포시장상 사회복지과 김지영, 강화군수상 e-비즈니스과 김세종, 해병대 제2사단장상 보건행정과 이정아, 경기도의회 의장상 유아교육과 고은솔, 김포시의회 의장상 인터넷정보과 손준호, 김포문화원장상 실내건축디자인과 이지영 등이 수상했다.

남일호 총장은 “대학의 이념을 바탕으로 급변하는 사회분위기에 선제적으로 대응하면서 여러분의 미래를 새롭게 개척해 나가는 훌륭한 인재가 되기를 기대한다”면서 “모교의 발전은 여러분의 기쁨으로 그 유대가 계속될 것임”을 강조했다.

김포대, 2014학년도 제18회 학위수여식
김포대, 2014학년도 제18회 학위수여식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