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대, 뷰티아트과, JUNO HAIR(준오헤어) 사회맞춤형학과 주문식 교육과정 협약

김포대, 뷰티아트과, JUNO HAIR(준오헤어) 사회맞춤형학과 주문식 교육과정 협약

▲ 뷰티아트과

김포대학교(총장 김재복)는 뷰티아트과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세계적 헤어브랜드인 ‘JUNO HAIR(준오헤어)’와 뷰티아트 관련분야의 전문가 및 주문식 교육과정을 통한 맞춤형 인재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직영시스템으로 매장을 운영하는 준호헤어는 1982년 돈암동의 1호점을 시작으로 34년이 지난 현재까지 117개의 직영매장과 2천500여명의 직원들을 보유하고 있다.

2005년에는 세계적화장품 기업 ‘웰라’가 전정한 세계 10대 헤어브랜드에서 일본의 ‘아르테 재팬’ 이어 세계 2위를 차지한 우리나라는 대표하는 헤어브랜드다.

2017학년도부터 신한류와 특성화 방향을 바탕으로 신설되는 김포대 뷰티아트과는 준호에어의 현장경험과 노하우 등을 결합한 주문식 교육과정을 공동으로 개발해 뷰티디자인 전문가를 양성하고 이를 취업우대와 같이 직·간접적으로 연계할 방침이다.

김재복 총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뷰티산업 인프라 및 교육과정 등을 견고하게 구축, 교육특성화 및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Let’s block ads! (Why?)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