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대학교 산업체위탁ㆍ전공심화 확대로 신입생 1,410명 모집 성과, ‘교육 경쟁력 입증’

김포대학교 산업체위탁ㆍ전공심화 확대로 신입생 1,410명 모집 성과, ‘교육 경쟁력 입증’

 

김포대학교가 실무중심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과 학사과정을 통해 2025학년도 신입생 모집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미래인재 양성의 중심 교육기관으로 부상하고 있다.

이번 2025학년도 신입생 모집 결과 정원 내 일반전형과 정원 외 특별전형, 외국인 유학생, 편입학, 전공심화과정, 산업체위탁교육, 계약학과 등 다양한 교육 과정에서 총 1,410명을 모집하며 김포대학교의 교육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특히 일반전형에서는 신입생 충원율 100%를 달성했다.

학생 중심의 차별화된 교육환경과 교육프로그램 운영이 인기 요인

김포대학교는 실무 중심의 교육과 취업 연계 프로그램을 강화해 학생들의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특히 ▲산업체 맞춤형 교육과정 ▲현장 실습 중심 교육 ▲4차 산업혁명 대응 커리큘럼 등이 높은 만족도를 보이며 취업과 실무 능력을 동시에 갖출 수 있는 교육환경이 많은 학생들의 선택을 받았다. 또한 김포대학교만의 특화된 성인 직업전환자 대상 ▲성인형 개인 맞춤형 교육과정 운영에 대한 관심이 높았다.

전공심화·편입학·산업체위탁교육·계약학과 과정도 높은 관심

일반전형뿐만 아니라 기존 학위 소지자 및 직장인들의 학업 수요를 반영한 전공심화과정(160명 모집)과 편입학 과정(121명 모집)도 높은 지원율을 기록했다. 또한 산업체 위탁교육(121명)과 계약학과(12명) 역시 직무 역량 강화를 원하는 직장인들의 관심을 받으며 성공적으로 모집을 마쳤다.

김포대학교, 미래를 선도할 인재 양성에 집중

김포대학교 관계자는 “이번 모집 결과는 김포대학교가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취업과 성공적인 미래를 설계할 수 있는 교육기관으로 자리잡았다는 것을 보여준다”며 “앞으로도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교육과정 운영과 실무 중심의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의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김포대학교는 김포골드라인 운양역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한 글로벌캠퍼스를 기반으로 앞으로도 교육과정 혁신과 산학 협력을 강화해 최고 수준의 교육 환경을 제공하여 미래를 선도할 인재 양성에 집중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