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대, 2017 수시 입학정보 박람회 성료
김포대학교는 지난 3~5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된 ‘2017학년도 수시 전문대학 입학정보 박람회’에 참가해 수험생 및 학보모를 대상으로 입시 상담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8일 밝혔다.
70여 개 전문대학이 참가한 이번 박람회는 취업난의 심각성을 실감할 수 있을 정도로 취업이 잘 되는 유망학과에 수험생들의 발길이 몰렸다.
특히 김포대는 호텔조리, 경찰경호, 유아교육, 보건계열의 학과가 학생들의 인기를 끌었으며, 신설학과인 뷰티아트과와 게임콘텐츠과에 대한 관심도 높았다.
수시 1차를 앞두고 각각 상담부스를 운영하며 예비 수험생에게 대학 입시 정보와 학과 교육과정, 면접 노하우 등 실질적인 궁금증을 해결에 도움을 줬다.
김포대 학생처 김성희 팀장은 “이번 입학정보 박람회 통해 김포대 역할과 비전을 충분히 제시해 학생들의 복지와 대학 인식 제고를 위한 기회로 만들었다”고 말했다.
한편 김포대는 지역 산업체와의 긴밀한 연계를 통해 직무능력이 뛰어난 융복합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 최근 비전을 재정립하고 2017학년도 한류문화관광학부, 인문사회경영학부, ICT융합학부까지 3개학부 25개 맞춤형학과로 신입생을 모집한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