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과

Department of Business Administration

경영학과의 교육목표는 인공지능, 빅데이터 등 4차산업 시대에 부합하는 창의적 융합형 마케팅 전문가를 양성하는데 있습니다. 목표 달성을 위해 학과 운영전략인 ‘기본에 충실한 마케팅 전문인력 양성’ 기반 위에서 산업현장의 요구에 부합하는 인재를 육성합니다.

학과 소개

경영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을 학습하고 마케팅 원리를 체계적으로 습득하여 일반 기업뿐만 아니라 스포츠, 패션 등 다양한 산업 영역에서 마케팅 실무를 수행하는데 필요한 기본 역량을 키우고 창의적 인재 양성을 위해 기본에 충실한 비즈니스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학과 리플렛 보기  

졸업 후 진로

  • 민간기업 및 공공기관의 경영관리직
  • 마케팅 및 영업직
  • 유통관리직
  • 광고 홍보직
  • 시장조사 및 컨설팅직
  • 회계경리직, 총무비서
  • 서비스관리직 등

자격증

■ 유통관리사

■ SMAT

■ CS리더스관리사

■ 텔레마케팅관리사

■ 사회조사분석사

■ 스포츠경영관리사

■ 샵마스터

■ GTQ 그래픽기술자격

교수진 소개